연구원소개

임연지, 연구원(간사)   jiny05@cha.ac.kr

임연지 연구원은 차의과학대학교 의료홍보미디어학과 소속 학생 연구원(조교)이다. 주요관심분야는 헬스 VR영상 제작에 있으며, 최근 헬스캠페인 및 드라마 콘텐츠를 VR로 제작한 바 있다. 앞으로 헬스커뮤니케이션연구원에서 건강정보격차로 혜택을 받지 못하는 소외된 구성원들에게 정보를 쉽고 흥미롭게 전달할 수 있는 헬스 VR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자 한다

홍다예, 연구원 dayehong10@gmail.com

홍다예 연구원은 연세대학교 언론홍보영상학과의 박사과정에 있는 연구원이다. 주요 관심 분야는 헬스, 광고, 뉴테크놀로지 이다. 디지털 환경 속 다양한 현상을 헬스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 조망하고 분석하여 건강한 사회를 구축하는 데에 이바지하고자 한다.

이효진, 연구원 hjin3646@naver.com

이효진 연구원은 서강대학교 신문방송학과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하였으며, 광고·PR / 헬스커뮤니케이션 영역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. 공중의 건강 관련 태도 및 행동 변화를 위한 캠페인 전략을 통해 건강한 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한다.

김유진, 연구원 yoojin3215@gmail.com

김유진 연구원은 연세대학교 언론홍보영상학 석사학위를 취득하였으며, 특히 광고/PR/헬스커뮤니케이션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. 급변하는 커뮤니케이션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, 그에 따른 수용자들의 태도와 소비 행동을 전문적 지식에 기반하여 분석함으로써 이해관계자 간 원활한 소통을 유도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터가 되고자 한다.

박소윤, 연구원 soyoun990403@gmail.com

박소윤 연구원은 차의과학대학교 의료홍보미디어학과 소속 학생연구원이다. 주요 관심분야는 헬스커뮤니케이션, CSR, PR 영역이다. 건강한 사회를 위해 정부 및 기업, 공중 간 커뮤니케이션 현상을 분석하여 커뮤니케이터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자 한다.

민규주, 보조연구원 kjoo10070@naver.com

민규주 연구원은 차의과학대학교 의료홍보미디어학과 소속 학생연구원이다. 주요 관심 분야는 헬스커뮤니케이션, 광고PR, AI 영역이다. 건강한 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현상을 탐색하고 이해관계자 간 소통을 분석하는 커뮤니케이션과 되고자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