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6 |
뉴스 기사 속 노인의 특성 및 기사의 논조가 노인 태도, 정서, 그리고 고령친화정책에 대한 태도와 지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: 지각된 통제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(2021.07.)
2023-11-15
|
hcrc |
2023-11-15 |
213 |
25 |
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장르 관습 변화에 관한 연구(2015.03.)
2023-11-15
|
hcrc |
2023-11-15 |
207 |
24 |
고령자의 인지 기능 증진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VR 콘텐츠 개발 절차 탐색(2023.6.)
2023-11-14
|
hcrc |
2023-11-14 |
213 |
23 |
가상현실(VR) 힐링 콘텐츠 이용과 심리적 불안감 완화 : 실감 미디어 이용 채널과 콘텐츠 소재를 중심으로(2023.2.)
2023-11-14
|
hcrc |
2023-11-14 |
220 |
22 |
Social benefits of living in the metaverse: The relationships among social presence, supportive interaction, social self-effica
2023-11-14
|
hcrc |
2023-11-14 |
214 |
21 |
메타버스(Metaverse) 이용과 사회자본 형성 : 사회적 실재감과 사회적 지지 및 공동체 의식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(2022.9.)
2023-11-14
|
hcrc |
2023-11-14 |
226 |
20 |
고령자 1인 가구의 디지털 리터러시와 온라인 커뮤니티 및 사회참여: MZ세대 및 고령자 1인-다인 가구 집단 비교를 중심으로(2022.5.)
2023-11-14
|
hcrc |
2023-11-14 |
206 |
19 |
메타버스 광고에 대한 업계와 학계 전문가들의 인식에 관한 탐색적 연구(2021)
2023-11-14
|
hcrc |
2023-11-14 |
210 |
18 |
교수·학생 공중관계성과 대학이탈 가능성: 대학 PR 관점을 중심으로(2021.8.)
2023-11-14
|
hcrc |
2023-11-14 |
209 |
17 |
제1자 관점의 가상현실(Virtual Reality) 콘텐츠 채널 효과: 프레즌스와 공감 인식의 순차적 매개모형을 중심으로(2021.4.)
2023-11-14
|
hcrc |
2023-11-14 |
210 |